아크 레헬른 입성! 루시드 패러 갑니다 [팡이요, 메이플스토리]

  조회수 188,911

팡이요

개월 전

▶풀버전은 아프리카TV 팡이요 방송국 VOD에 자동 업로드가 됩니다.
방송국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afreeca.com/sccha21
▶팡이요의 유튜브채널 구독하기 goo.gl/Q07ep4
팡이요유튜브에 여러분의 구독&좋아요&댓글은 큰 힘됩이 니다
▶팡이요 유튜브 여러 재생목록 바로가기 클릭
팡이의 사생활 : goo.gl/pu74vW
팡이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 : goo.gl/QQ9yDN
팡이의 다양한 게임 하이라이트 : goo.gl/VFlFtv
▶팡이요 관련 링크 바로가기 링크클릭
아프리카TV 방송국 : www.afreeca.com/sccha21
팡이요 유튜브 : kofilms.info
팡이요 페이스북 : pang2yo
팡이요 인스타그램 : pang2yo
팡이요 공식팬카페 : cafe.naver.com/pang2yo

▶팡이요의 생방송은 아프리카TV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팡이요의 풀버전 영상은 짧은 시일내에 아프리카TV 팡이요 방송국 VOD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www.afreeca.com/sccha21

댓글
팡이요
팡이요 개월 전
아크 정말 쎄지 않습니까? 보스도 잘잡네용ㅎㅎ
Ek 34
Ek 34 개월 전
@Im Mel ㅋㅋㅋㅋ
창천
창천 개월 전
20억좌
Im Mel
Im Mel 개월 전
디렉터 : 와 이걸 안나가네
wook Lee
wook Lee 개월 전
아크 1티어지
Djejej Urbrb
Djejej Urbrb 개월 전
간담회ㄱㄱ
하이루
하이루 개월 전
ㄷㄷ: 뭐라고? 메플 섭종해서 팡이가 결혼 준비한다고? 그래서 팡이가 누구죠
사랑이라
사랑이라 개월 전
근데 ㅇㅅㅂㅅ이 뭐임..
김용욱
김용욱 개월 전
행님 아크 머리색 커스텀 믹스 쿠폰으로 어느색으로 한거죠?
House Gaus
House Gaus 개월 전
뭐야 어차피 못접네
sang koo
sang koo 개월 전
형도 로아가자. 메이플해봤자 아닌듯
A Din
A Din 개월 전
역시 개돼지들은 어쩔수없군 ㅋ 사기를 맞아도 할건해야지 ㅋ
sala
sala 개월 전
전썹 1위급 캐아니였냐 팡이형 개불쌍하네
힐탓하지마라
힐탓하지마라 개월 전
이런분이 안접으니 원기가 계속 신나서 도발하지
오늘도내일도
오늘도내일도 개월 전
건강에안좋을듯....ㄹㅇ
최정우
최정우 개월 전
걍 로아하지 메이플은 좀...
이준섭
이준섭 개월 전
ㅋㅋㅋㅋ대단하다 생계니까 뭐 그럴 수 있다 ㅋㅋㅋㅋ근데 여전히 개돼지의시간속 십호구새기들 참 많아보인닼ㅋㅋㅋ
주제를 알아라 잡종
주제를 알아라 잡종 개월 전
형은 참 좋은데 유튜브, 아프리카 수익들도 결국 다 메이플 큐브로 바뀐다고 생각하니까 씁슬하네 팡이는 참 좋은데
이응
이응 개월 전
이와중에 메이플하냐...
홍프라이트
홍프라이트 개월 전
주력컨텐츠가 이건데 어떡하냐... 화이팅...
김대훈
김대훈 개월 전
이렇게 접지 못해 못 떠나는 사람이 있으니까 메이플이 대처를 이렇게 하는게 아닐까ㅋㅋㅋㅋㄲㅋㅋ
손절
손절 개월 전
로아 갈아타도 많이 볼거같은데.. 아닌사
최정우
최정우 개월 전
많이볼듯
딴짓할 때 쓰는 계정
딴짓할 때 쓰는 계정 개월 전
메이플은 버려도 팡이형은 못 버리지..
정제운
정제운 개월 전
1세대유저들은 2010년도 그니까 게임출시 5년즘도 전부터 돈슨돈슨거리게만든 겜이이건데 현 비제이들도 그렇고 오랫동안 해오면서 고과금이 많겠지만 팬 아닌 유저사이에서 비제이들도 좋게보일수가없음 직간접적으로 네임드비제이 하나하나의 활동이 플러스알파요소거든 선택은 비제들이지만 내려놔줬으면좋겠음
The Doctor
The Doctor 개월 전
머리터졌네 ㄹㅇ 이분은 대단하다
Ldyu 128
Ldyu 128 개월 전
돈줄인데 ㅅ팔ㅋㅋㅋ 머리터졌네 ㅇㅈㄹ하노;;
low tower
low tower 개월 전
팡이형은 메이플못접어 새끼들아... 롤하면500명보는데..
정모씨
정모씨 개월 전
메이플 망해서 조회수 개떨어지네
1 11
1 11 개월 전
이분은 아직도 봉합 안되셨나보네 ㅋㅋㅋㅋㅋ
Amazinglife
Amazinglife 개월 전
과금한 액수도 액수지만 팡이님이 메이플 접었을때 파장이 엄청날걸 아시기 때문에 지금 책임감 때문에 신중하게 고민중이실거 같네요. 근데 솔직히 이런 영향력 가진 사람한테 고객센터 답변 씹고 하는 모습 보면 굳이 그런 배려를 해주셔야 하는지도 모르겠네요.
밤추리
밤추리 개월 전
싫어요 누른인간들은 고아로간주함 ㄱㄱ
농부
농부 개월 전
사태 터져도 계속 볼 유튜브 팡이요 퀸구릿대 킹설 이거 3개는 꼭본다 ㄹㅇ
야옹이동영상
야옹이동영상 개월 전
20억? 헐.... 쉽게 접기가 그렇겠네요 ㄷㄷ
EU kim
EU kim 개월 전
인생을 메이플에 걸었다는 사람들 많지만 진짜 이 형 만큼 인생 그 자체가 메이플인 사람은 없을텐데... 화이팅
Amazinglife
Amazinglife 개월 전
팡이님 메이플은 어렸을때 빼고 안해봤지만 그동안 영상 꾸준히 챙겨봤어요. 지금 사태에 그 게임 들어가셔서 스킬 하나하나 누르시는 것만으로도 멘탈 존경합니다. 메이플 안좋아하지만 앞으로 메이플 영상 올리셔도 보겠습니다.
종합크리에이터
종합크리에이터 개월 전
이형은 진짜 흑 우 다
황창원
황창원 개월 전
어떤 누가 220을 찍자마자 루시드를 가 ㅋㅋㅋㅋ 코강이랑 심볼이랑 렙뻥 맞추고 가야ㅈ.... 어?????
David Lee
David Lee 개월 전
우.와.짱.이.다
ha zzii
ha zzii 개월 전
아크 진짜 개사기다..
눈설
눈설 개월 전
탈메 강요하는 색히들은 진심 일본불매운동할때 불매운동강요하던 놈들이랑 똑같다. 전체주의사상 개 극혐. 내가 안하니 니도 하지 마라는 마인드를 갖고 있는 나라는 전세계에 중국,베트남,북한,한국 밖에 없음
김선재
김선재 개월 전
ㅇㅇ 강요는 안하는데 야바위보다 장난놀이 심한 게임 못 잃는 사람들은 이해 아예 안되긴 함
홍성준
홍성준 개월 전
로아하는게어때용?
김영재
김영재 개월 전
와 이래도 메이플을 해 독하다 독해. 왜 사람들이 도박에서 못 벗어나는 게 이런 건가.
잼민이다죽어
잼민이다죽어 개월 전
형 아크 잘하네
H OJ
H OJ 개월 전
아크 지금 스펙 어느정도됨?
권정현
권정현 개월 전
본인이 끼고있는템 모든 부위 모든 추옵 한 티어씩 올려주면 바로 갓겜될듯... 고자본도 만족하지않을까...? 1추옵은 0추옵으로 하나 만들어주는것도 괜찮을듯 밸붕보다는 민심잡는게 우섬이지
김병장
김병장 개월 전
고자본만 이득보면 또 분탕칠 건 뻔하긴 함 우리는 유저가 아니냐@@@ 피케인 풀어줬을 때만 봐도 반응 뻔함 거지새기들ㅋㅋ
즐겁냐
즐겁냐 개월 전
팡이는 불쌍하다.. 글자는 그래도 방송으로 자기 장사하는거 홍보 해서 이득 많이 봤는데 팡이는 그런건 없으니까
레몬향
레몬향 개월 전
팡이형은 좋은데 메이플이 너무 싫어서 요즘 별로 영상이 기대가 안 되네 ㅠㅠ 나 변해버린 걸까
신동헌
신동헌 개월 전
내가 기억하던 팡이는 카벨 못 잡아서 끙끙댔는데 컨이 많이 늘었네
1 1
1 1 개월 전
ㄹㅇ 컨 많이 늘었네..
김우고
김우고 개월 전
본인도 하면서 얼마나 현타가 올까
정우현
정우현 개월 전
유튜버 고자본들은 솔직히 ㅈ같아도 못잡는거 ㅇㅈ하는데 새로시작하거나 접었다가복귀하는애들 본인자유. 벗 but 사기치기만하던 게임을 사기인거알고 시작하는거니 능지떡락인애들이니까 개돼지마냥 하면댐ㅇㅇ
권기복
권기복 개월 전
진퇴양난 이 네글자로 정리됨. 불쌍한 팡이..팡이가 무슨죄야.. 넥슨을 욕하자
고영찬
고영찬 개월 전
이 사람 맨날 메이플 재획하는척 하다가 안하고 롤하던데 롤영상은 와 안올라오나요?
김병장
김병장 개월 전
편집자 분들이 롤 편집하시던 분들도 아니기도하고 조회수도 안나오고 메이플 영상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럼
빙콩
빙콩 개월 전
메이플은안하는데 왜보고있니 나
박상준
박상준 개월 전
컨 많이 늘었네
온다다씨
온다다씨 개월 전
팡이형 메이플 안하는데 형방송은 봐.. 메이플 요번 일때문에 걱정되서 영상마다 계속봐..
디다아스
디다아스 개월 전
유저들 떠나면 비제이도 힘들 텐데 팡이 화이팅
Chris Kim
Chris Kim 개월 전
메이플 망하면 종합게임하면되징 ㅎ 난 형이 안티챔버나 아이작 했을때가 가끔 그립다 ㅜ
칸나칸나
칸나칸나 개월 전
탈메는 지능순... 개돼지스토리;;
김태영
김태영 개월 전
돼지고기가 도축당하고 지 마블링자랑하는거같다
서동혁
서동혁 개월 전
아 요즘 팡이가 메이플 하는거 자체가 너무 재미있다 ㅋㅋㅋㅋ
추현호
추현호 개월 전
형 솔직히 메이플 이거 덮기위해 250제 아이탬 나올꺼 같아.... 그럼 기존 고자본 분들도 그래 새 아이탬 다시 맞춰야지 어쩔수 없어지잖아.... 아케인 무기를 전부 끼게 되었어 이건 평균능력이 올랐다는 말이고 새로운 탬 나올시기야
추현호
추현호 개월 전
평균 능력치가 오른다 > 레헬른 입성 유저 많아짐 > 돈 많이 벌기 시작 > 보스 더 많이 잡기 시작
정지환
정지환 개월 전
영상길이 8:25라..
김윤성
김윤성 개월 전
형도 로스트아크 맛만보자
9 6
9 6 개월 전
캔슬 할만한가요?
COCO
COCO 개월 전
영상이 밀렸나?? 방송은 안봐서 지금도 메이플하는지는 모르겠네
쁘딩이
쁘딩이 개월 전
메이플 생계형 방송인이라 안할수도 없고 참 아니러니하십니다 행님. 지금까지 주관적으로 표현하신만큼 눈치 보지마시고 소신있게 게임하십셔. 저는 메이플 안하지만 응원하겠습니다.
류메이링
류메이링 개월 전
대부분은 탈메나 휴메 하겠지만 뭐 본인의 의지를 믿고 하세요. 그 누가뭐라던.... 그렇지만 예전의 메이플은 아니게되서 분위기도다르고 .템도 싸게구하시고하겠지만요.
최영훈
최영훈 개월 전
형 메접하기엔 많이 늦었다고 나는 생각해. 형이 메접하고 현생살기엔 인생을 메이플에 너무 많이 투자한거 같아
적견
적견 개월 전
하고 싶은거 다 참아가면서 원하는걸 이룰려고 정말 노력했어 이길이 맞나 싶은데도 꾹 참고 달려왔지 근데 시이발 누가 내가 가꿔온걸 롤백 시켰네?? 그럼 무슨기분이겠냐
박태영
박태영 개월 전
240 주스텟2.7아크인데 이지루시드 솔플 설명해주시면서 영상한번가능할까요 제가발컨이라서
신민호
신민호 개월 전
강원기 패주세요
김재연
김재연 개월 전
세계최초 메이플 때문에 결혼못하는 스트리머! (근데 여친은...?)
이정우
이정우 개월 전
메이플아 채팅창에 노란줄 개잘올라오는데? 탈메하는 사람들의 템파는 고확 노란줄 아ㅋ
차찬
차찬 개월 전
힘내십쇼..
황혁진
황혁진 개월 전
변호사들 배상도 힘들다는데 개돼지 게임 그만하고 빛강선 머리띠 두르고 로아 플레이하면서 메난민 방송해 왕의기사가 되라 체리피커
무야호
무야호 개월 전
메이플 접는 컨텐츠 찍어주랑
박준행
박준행 개월 전
컨 많이 좋아졋구만
윤기환
윤기환 개월 전
끝없는고통...레츠... 아 이사람은 카스갔나
JH P
JH P 개월 전
이게 고자본을 위한 보상이 아닌 무소과금을 위한 보상을 선택한 이유 어짜피 집돼지는 울타리 부서져도 도망안가고 이슈된김에 새로운 야생돼지들 포획하려는거지
홀리몰리과카몰리
홀리몰리과카몰리 개월 전
메이플 섭종해서 팡이 결혼방송 보고싶다
김해김치냉장고효자김찬호
김해김치냉장고효자김찬호 개월 전
야이 20억 박았는데 해야지 어카냐;; 환불 해주면 안하것지
독립영양생물
독립영양생물 개월 전
무슨 자체 바인드에 극딜까지 붙어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라
사랑이라 개월 전
ㄴㄴ 그거 아니고 아크 바인드 자체가 바인드 동안 데미지 꾸준히 들어가는게 아니라 바인드 끝나는 동시에 쭉 다 들어가고 피 깎임 바인드에 극딜까지 붙어있는게아니라 바인드 시간동안 극딜기를 쓰고 딜 다 넣은거임
Djejej Urbrb
Djejej Urbrb 개월 전
간담회ㄱㄱ
성이름
성이름 개월 전
그럴일 없겠지만 만약 섭종하면 현질했던거는 어떻게됨?? 돈 돌려줄려나
인내심측정기
인내심측정기 개월 전
팡이 이발 함 하자 그럼 더 오래 안감을 수 있어
레드문
레드문 개월 전
패치되면 멍꿀이들 줄사탕 복귀할껀데뭐. 결국 최고 피해자 팡이 어디다가 하소연도 못할께 뻔하다. 이거 백퍼 묻힌다. 멍꿀이들 전체 대기고 사람수 폭주하면 그냥 묻힘. 그냥 재수없었다 생각하고 마음편히가지길. 유저가 멍꿀인데 어떻게 방법이있나. 단합해서 서버인원이 없으면몰라도 지금 벌써 원복중인데. 원기가 장사는잘해. 진짜. 아마 역대최고매출 요번달에 찍는다. 진짜
MINJAE KIM
MINJAE KIM 개월 전
팡이님은 다른 게임 해도 인기 있을겁니다.
광민
광민 개월 전
실패사례가 있는게 함정..
조성빈
조성빈 개월 전
팡이 화이팅 이시국에 꾸준히 메플영상 올리는거 오히려 나는 좋다 ..ㅠ
부산악동
부산악동 개월 전
채팅창 ㅇㅅㅂㅅ ㅋㅋㅋㅋㅋ
김두영
김두영 개월 전
아크 유저였던 사람이라서 말하는데 팡이요 아크 평캔 지금 ㅈㄴ 빨라졌네요
ba to
ba to 개월 전
bj국추 홧팅
이프로의 찐따짓
이프로의 찐따짓 개월 전
극딜뽕이 미쳤당
호엥
호엥 개월 전
개인적인생각인데 이번사건이후로 메이플 하락세 될거같은데?
이원석
이원석 개월 전
형!! 메이플 유저 간담회 한다고 공지떴어요
10 25
10 25 개월 전
아크 진짜 쎄네요! 역시 태초의 빛...
Minseok Kim
Minseok Kim 개월 전
팡이 메이플 욕하지말고 넥슨을 욕해라
빅만두
빅만두 개월 전
ㄹㅇ 호구인가 아직도 하고있네 ㅋㅋ 이러니안망하지 ㅋㅋ
상한고기
상한고기 개월 전
이걸로 돈벌이 개땡기는데 버리는게 호군데?
항소금
항소금 개월 전
어쩔수없이 하는 거 같아서 뭔가 웃기네 ㅋㅋㅋ
C llover
C llover 개월 전
뭔가 옛날같으면 오오.. 갓팡이 뭐 이러거나 그럴텐데 지금상황에선... 팡이형은 얼마나 빡칠까 ㅋㅋㅋ
Grand Grand
Grand Grand 개월 전
형근데 애들이랑 노는거 잘어울린다 예전에 탑블레이드 만들어준 형같음 ㅋㅋ
최민우
최민우 개월 전
즐겁게 게임하던 사람이 왜 저런 겜해 소리를 듣게 만드는 넥슨아, 너희 진짜 쓰레기야.
윤진원
윤진원 개월 전
형 뇌지컬 안좋아서 동선 모르니까 대리맡기자
나재민
나재민 개월 전
메플 진짜 팡이요 최근에 팬되긴 했는데 응원하겠습니다 라봉님꺼도 보긴 하는데 팡이요 님꺼에 더 중독됨 밸런싱 나오는거 또 보고 싶네요
비선별인원리버
비선별인원리버 개월 전
에효... 빚이 10억가까이되는주제 뭔 사업을해. 넌 걍 게임바꾸고 bj하는게 답이야.
비선별인원리버
비선별인원리버 개월 전
@김윤환 지루를하네 디시로인해서 인터넷은 정말 형식을 갖추고 상대와 진지하게 얘기할때빼고는 반말이 국룰이고 팡이는 내말들어야 인생이 덜 나락가. 내가 팡이 비꼬는걸로보이냐? 니눈에 그렇게보인다면 넌 답도없는 잼민이임. 난 너랑 말싸움할시간없으니 꺼져.
김윤환
김윤환 개월 전
@비선별인원리버 초면에 반말쳐짓거리고있네여 가정교욱 독학하셨나보네요 불쌍합니다 ㅠㅠ
비선별인원리버
비선별인원리버 개월 전
야 니들이사업을알아? 사업은 암것고 없이시작해고 빚을 안고시작하는거야. 근데 대놓고 빚이많은애그 또 빚내서 사업한다규? 그게 비현실적인거지.
ㅇㅇ
ㅇㅇ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거없이 사는 보잘것없는 인생들이 유튜브와서 이런 똥악플은 잘쌈
42421 13132
42421 13132 개월 전
님이 무직백수로 평생사는게 맞듯이요? 지금처럼? ㅋㅋㅋ
옹옹
옹옹 개월 전
와 아크 진짜 좋다 국추로 저걸 잡네 ㅎㄷㄷ
Just hug me
3:23
Davichi - Topic
조회수 234K
장장 6시간 장성규의 샤넬백 구매기
15:03
장성규니버스 K-universe
조회수 605K
이게 다 무슨 소용이야!?
10:41
노돌리
조회수 240K
아아...가는구나....
08:07
노돌리
조회수 385K
Just hug me
3:23
Davichi - Topic
조회수 234K
장장 6시간 장성규의 샤넬백 구매기
15:03
장성규니버스 K-universe
조회수 605K
마인크래프트 개발자 실수
1:00
야생인 김만덕
조회수 247K
종말일지
17:22
코마
조회수 39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