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템이 왜그래요.._ 본섭 예티키우기 1일차! [팡이요, 메이플스토리]

  조회수 315,857

팡이요

18 일 전

▶풀버전은 아프리카TV 팡이요 방송국 VOD에 자동 업로드가 됩니다.
방송국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afreeca.com/sccha21
▶팡이요의 유튜브채널 구독하기 goo.gl/Q07ep4
팡이요유튜브에 여러분의 구독&좋아요&댓글은 큰 힘됩이 니다
▶팡이요 유튜브 여러 재생목록 바로가기 클릭
팡이의 사생활 : goo.gl/pu74vW
팡이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 : goo.gl/QQ9yDN
팡이의 다양한 게임 하이라이트 : goo.gl/VFlFtv
▶팡이요 관련 링크 바로가기 링크클릭
아프리카TV 방송국 : www.afreeca.com/sccha21
팡이요 유튜브 : kofilms.info
팡이요 페이스북 : pang2yo
팡이요 인스타그램 : pang2yo
팡이요 공식팬카페 : cafe.naver.com/pang2yo

▶팡이요의 생방송은 아프리카TV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팡이요의 풀버전 영상은 짧은 시일내에 아프리카TV 팡이요 방송국 VOD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www.afreeca.com/sccha21

댓글
팡이요
팡이요 18 일 전
예티... 정말 재밌다~
Above the Treetops
Above the Treetops 17 일 전
돈 못지르니 답답하시죠 ㅜㅜ
Hum Vee
Hum Vee 17 일 전
@템포해적단 여긴 너무 시골이야...향수병걸릴 것 같아
신동환
신동환 18 일 전
저 브금 어디서 들을수 있나요?
템포해적단
템포해적단 18 일 전
욘으로 가는배는 언제 찾으실껍니까?
Forever H.O.T. IZ*ONE
Forever H.O.T. IZ*ONE 18 일 전
반대말 예티... 정말 재미없다~
맘몸미
맘몸미 9 일 전
형 설마 자쿰 패턴 모르는거 아니지..? 왜 보호막을 피하는ㄱ..
성민박
성민박 10 일 전
팡파라라랑 팡이요 나만 20억 아니면돼
성이름
성이름 11 일 전
3:01 오호오오 넘귀엽 ㅋㅋㅋㅋ
향연
향연 16 일 전
6:58 착감에 공추, 뎀 36% ㄷㄷㄷ
All light CJM.
All light CJM. 16 일 전
대리 못하면 혁띤이 뭐함?
Douglas Kim
Douglas Kim 16 일 전
갤주가 뭔데 방송사고에요 ??
네이스
네이스 16 일 전
갤주가 무슨뜻임
단비
단비 16 일 전
팡이형 부디 간담회 빡세게 준비해서 1기 개털어주라
나임으잉
나임으잉 16 일 전
간담회 드가자☆☆
JU JU
JU JU 16 일 전
팡파라팡팡 중독되서 듣고싶어서 팡이님 영상을 계속 보게됀다,...
페라린
페라린 16 일 전
간담회드가자~
김정묵
김정묵 16 일 전
메이플간담회 잘 다녀오십쇼
웃소덕질계정
웃소덕질계정 16 일 전
잘 해결됐으면 좋겠따
서하하
서하하 16 일 전
팡이님 근데 21억쓰신거 공개하신건가요? 너무거품같은데
11년전신서유두
11년전신서유두 16 일 전
근데 예티서버에서 돈 저리막쓰면 돈 버는방법 사냥해서모으는것밖에없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
A A
A A 17 일 전
와 저새키 저거 말하고나서 인기도 존나올랐네 ㅋㅋㅋ
사랑은아니야
사랑은아니야 17 일 전
와 사람 적어진게 느껴진다 핑크빈 육성할때 진찌 뒤지는 줄 알았는데
빠지직
빠지직 17 일 전
슬슬 멮 말고 다른거 올립시다
더로드
더로드 17 일 전
와 비추수 봐라 얼마나 민심 안좋으면 이러냐??
김명진
김명진 17 일 전
재사용을 버리네 ㄷㄷ
Jitender Thakur
Jitender Thakur 17 일 전
𝐂𝐥𝐢𝐜𝐤 𝐇𝐞𝐫𝐞 ➜ 18cams.xyz 》》 𝙊𝙣𝙡𝙮 𝘼𝙙𝙪𝙡𝙩 《《 在整個人類歷史上,強者,富人和具有狡猾特質的人捕食部落,氏族,城鎮,城市和鄉村中的弱者,無`'守和貧窮成員。然而,人類的生存意願迫使那些被拒絕,被剝奪或摧毀的基本需求的人們找到了一種生活方式,並繼續將其DNA融入不斷發展的人類社會。 說到食物,不要以為那些被拒絕的人只吃垃圾。相反,他們學會了在被忽視的肉類和蔬菜中尋找營養。他們學會了清潔,切塊,調味和慢燉慢燉的野菜和肉類,在食品市場上被忽略的部分家用蔬菜和肉類,並且學會了使用芳香的木煙(如山核桃,山核桃和豆科灌木 來調味食物煮的時候%^%^ 1617100545
영소
영소 17 일 전
100개만에 안간사람이 나말고 더있네,,,
김성현
김성현 17 일 전
추옵보정무새 ㅋㅋㅋ
인석
인석 17 일 전
지금도 아케인 무기 받을수 있어요?
에이에
에이에 17 일 전
무기레전더럽게안가서 응축했는대 10개만에 레전가버림 ㄹㅇㅋㅋ 갓겜
이주열
이주열 17 일 전
이 와중에도 메이플 방송하는 거 보면 그간의 게임사들의 대처가 이해는 되네 개돼지들이 정신을 못 차리네
진라면 싱거운맛
진라면 싱거운맛 17 일 전
인정한다 ㅋㅋㅋ
차승우
차승우 17 일 전
브금부터 팡이요 임 ㅋㅋ
이명훈
이명훈 17 일 전
인트로 웃음벨이네 ㅋㅋㅋㅋㅋㅋ
김재준
김재준 17 일 전
근데 왜 캐논안쓰고 너클써요?
King is bull back
King is bull back 17 일 전
나는 그냥 카혼텔은 다른 유저들과 같이 돌고 무기작은 힘 15%에 공 6%로 만족하고 그냥 키우고 있는데...
wook Lee
wook Lee 17 일 전
팡이형 메이플 하는게 즐거워보이지않네......
김강민
김강민 17 일 전
일베노래같노 북따닥다닥팡이요
앵두사랑
앵두사랑 17 일 전
ㅋㅋㅋㅋㅋㅋ형 곧 4월이 다가와
쌀새우깡
쌀새우깡 17 일 전
네 핑크빈 블큐 2개만에 레전 갔습니다 하하하하하핫
모죠오
모죠오 17 일 전
애쓰다
su hyeon
su hyeon 17 일 전
메이플 왜하는건지 모르겠다. 강원기 그렇게 밥 떠먹여주고싶노
현자
현자 17 일 전
그럼 시발 팡이는 뭐로 밥빌어먹고사노?
강원기
강원기 17 일 전
안되겠네요 예티 너프하겠습니다
한린
한린 17 일 전
팡파라팡팡 누가 만든거야ㅋㅋㅋㅋㅋ
엄청좋음원딜소나
엄청좋음원딜소나 17 일 전
팡이 클라스 티팬티?
유브
유브 17 일 전
5:52 일베송
조승호
조승호 17 일 전
쫌 접어라
포항in
포항in 17 일 전
돈 벌어야지
뇽뇽
뇽뇽 17 일 전
팡이 클라스 티모
뇽뇽
뇽뇽 1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눕는 거 개커엽네
짱구
짱구 17 일 전
이쯤되면 메이플에서 비제이들 등업 잘 안시켜주는게 아닐까 싶다 난 실블링이랑 파프 무기 둘다 레전가서 유효 두줄 뽑았는데 형은...
김블백
김블백 17 일 전
썸네일은 낚시인가요? 이번영상하고 관련없는거 같은데 첫날부터 레전띄운줄알고 봣는데 낚시성쎔네일..
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 18 일 전
팡이님 재밌네요 메이플은 재미없고요
신발충
신발충 18 일 전
05:30 메이플안하고 넷플릭스만 보면되는데ㅋㅋㅋㅋㅋㅋ
박재완
박재완 18 일 전
이 흑으 예티 나와서 좋다고또 갓원기ㅡ하고있나요?
조누누
조누누 18 일 전
와.. 인트로 쌋다;;;;;
김김
김김 18 일 전
넷플 유튭이 본체 ㄹㅇㅋㅋ
이주헌
이주헌 18 일 전
탈골게이야 당당하게 갤질해라 ㅋㅋ
아닙니다
아닙니다 18 일 전
팡파라팡팡 만든사람 신의 한수다 ㅋㅋㅋㅋ
퓨아
퓨아 18 일 전
순간 재밌어보였지만 9:12 그럼 그렇지...
지한빈
지한빈 18 일 전
대리라는게 가족끼리 아이디 공유도 대리임? 기쥰을모르겠네 ㅅㅂ..
트위모
트위모 18 일 전
괜찮아 형 나도 래전 못갔어 ^^
띠혜내꺼
띠혜내꺼 18 일 전
이틀해서 197찍고 힘들어서 못해먹겠어요 ㅠㅠ
Heck Wadu
Heck Wadu 18 일 전
팡파라팡팡 팡이요 브금 틀고 했다가 아케인블레이드 5번터짐.
강민규
강민규 18 일 전
아니 나 예티 무기 블큐 100개로 공9퍼 한줄 먹었는데 옵션도 아니고 등업을 못하는게 이상한거라고? ㄷㄷ
여름
여름 18 일 전
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아 뭐야 예티 눕는거 개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정희경
정희경 18 일 전
별병신같은게나오네 메이플도 ㅋㅋㅋㅋ
김관형
김관형 18 일 전
진지하게 팡이 메이플 브금 순위 하면 뭐가 탑3일까 진심 궁금하네
킥이불
킥이불 18 일 전
인트로 브금 로고나올때 딱 끝나는거 개멋있다
양해영
양해영 18 일 전
진짜 ㅎㄱ인듯 이시국에 큐브도하고 다하네
배게
배게 17 일 전
메소샵에서 파는 큐브임
스고이
스고이 18 일 전
팡이클라스티모
성이름
성이름 18 일 전
작년 핑크빈 키우기할때랑 사람수차이가 다르네..
별이
별이 18 일 전
사냥터 미어터져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만그런가...
변도섭
변도섭 18 일 전
아니 0:09 이거 생각하고 있었는데 ^^ㅣ발 ㅋㅋㅋㅋㅋㅋㅋ 나오자마자 바로뿜었네
K P
K P 18 일 전
1:25 나였으면 팡티모 했다
전인학
전인학 18 일 전
9:13 접어~~~~~~
성이름
성이름 18 일 전
메접해도 팡이영상은 못참지 ㅋㅋ
조성현
조성현 18 일 전
형 닉네임이 팡이클라스티팬티야?
개백수
개백수 18 일 전
메이플은 안하지만 팡이는 봄
HHH H
HHH H 18 일 전
시발 그렇게 된통 당해놓고 아직도 하고있는거보면 진짜 안쓰럽다 애정이 뭔지
진정한오타쿠
진정한오타쿠 18 일 전
"그렇게 팡이요는 레전드리를 안가서 접었다고한다"
데몬
데몬 18 일 전
무자본으로도 레전바라는 적우
푸비
푸비 18 일 전
팡파라팡팡 브금은 누가 만들어 준거에요 ??
MS Y
MS Y 18 일 전
팡파라팡팡 팡이요~~ㅋㅋㅋㅋㅋㅋㅈㄴ중독성있누
M S
M S 18 일 전
일베충 아닌데.. 일베들이 만들어내는 노래의 그 노무현 목소리랑 뭔가 비스무리하다..
사팔땡
사팔땡 18 일 전
오토튠이 다 똑같은데 새사
서자원
서자원 18 일 전
이거 200찍는데 얼마걸리신거임?
우철스
우철스 18 일 전
예티 스테로이드 부작용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토트닭
토트닭 18 일 전
이게임도아닌게임 아직하나요
서동혁
서동혁 18 일 전
ㅋㅋㅋ 팡이 이스터 님 하고 무릉 하는날 방송 보러 갔더니 그 날도 댓글창 ㅋㅋㅋ 칼 부림 오지던데 ㅋㅋㅋ 존나 웃겼음 ㅋㅋㅋ 이스터님 말 안 들을꺼면 왜 불렀냐 이러면서 ㅋㅋㅋㅋ 개 웃기던데 ㅋㅋ 솔직히 이젠 댓글 보는 맛에 방송 가는거 같음 ㅋㅋ
밥 먹을 때 보는 영상꿀짱구
밥 먹을 때 보는 영상꿀짱구 18 일 전
오 뭐야 썸네일 바뀌었엉
ײ ײ
ײ ײ 18 일 전
무기징역3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W H
HW H 18 일 전
팡이님 메이플 계속 해주실거죠? 보던 유튜버 분들중 메이플 안접은 분이 팡님 뿐이에요ㅜㅜ
김현지
김현지 18 일 전
팡이❤️❤️❤️❤️❤️❤️
루아브
루아브 18 일 전
예아
cent ino
cent ino 18 일 전
나만 레전못간거 아니네 ㅋㅋㅋ
Tommy
Tommy 18 일 전
행복해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대변인
대변인 18 일 전
무기징역 3년 뭔데
아임그루트workout
아임그루트workout 18 일 전
무기징역 3년..
버억
버억 18 일 전
메이플은 끊었는데 팡튜브는 왜 못끊는가
괴도루피
괴도루피 18 일 전
아 인트로 존나웃기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훈
김영훈 18 일 전
2:30 무기징역인데 왠 3년?
크로닉
크로닉 18 일 전
인트로 레전드네..
djjwkwlw ekk
djjwkwlw ekk 18 일 전
팡이유튜브 너무재밌게봤는데... 슬슬 떠나야하나..흐잉
hanksook t
hanksook t 18 일 전
9:27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말에 진심이 느껴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호형
이호형 18 일 전
팡클티 3행시 팡이요 클라쓰 예티 캐릭터 진짜 보니깐 바이퍼 같에 ㄹㅇ
유승희
유승희 18 일 전
어!!!??? 예티 본섭에 나왔네??? 하러 안가야지
박민기
박민기 18 일 전
옛날부터 궁금했던건데 처음에 팡이요 하시는 여자분 목소리 누구임?
진짜 다 완벽한데... 하필 국민추옵;;
09:08
LCK 결승전에서 틀어준 미친 영상
8:46
팍플레이Pacplay
조회수 451K
로블록스 킹피스 잼민이 박제
8:01